내 사업도 바쁜데... 세금 환급까지?
사업을 하다보면 늘 시간이 없고 바쁩니다. 직원들 챙기고 사업의 성공을 위해 달려가기도 벅찬데, 가끔 세금 환급에 대해 이야기를 듣거나 광고를 보면 아래와 같은 고민에 빠집니다.
환급서비스가 정확히 뭐지…?
개인 사업자인 나도 환급 대상자일까?
옆 가게 사장님은 받았던데, 어떻게 하면 되지?
해본 적이 없거나 익숙하지 않다면, 일단 내가 대상인지 아닌지부터도 헷갈리기 마련인데요.
이 콘텐츠를 읽으시면, 환급이 무엇인지는 조금 더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됩니다. 사장님이 모르고 더 낸 세금을 환급받는 것은 당연한 사장님의 권리니까요.
지금부터 차근차근 환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지금부터 사장님을 위한 세금 환급에 대해 알려드려요.
5년 내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고
세금을 납부한 개인/법인사업자라면 💁🏻♂️
경정청구 신고를 통해 환급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. 현재 폐업 상태라고 하더라도 5년 내 종합소득세 신고하고 세금 납부한 개인/법인사업자였다면 경정청구 신고가 가능합니다.
' 어? 그럼 대부분이 환급 대상자가 아닐까?'
맞습니다. 사실 대부분의 사장님들이 세금 환급 대상자인데요. 간혹 제외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아래에 해당하는 사장님이라면 환급금을 조회하셔도 환급금이 미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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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급 환급하는 방법,
복잡할 것 같은데... 🤔
비즈넵 환급*은 사업자가 과거 사업소득에 대한 세금 신고하면서 놓쳤던 세액공제나 세액감면 항목들을 고도화된 AI기술을 활용해 찾아냅니다. 또한 비즈넵과 제휴한 세무전문가가 탐색 결과 값을 더블 체크해 누수 없는 환급을 도와 드려요.
*세무 자동화 전문 기업인 지엔터프라이즈가 만든 (개인/법인) 사업자를 위한 세금 환급 서비스
벌써 130만 명이 넘는 사장님이 비즈넵 환급을 믿고 숨은 환급금을 찾아가셨는데요. 많은 사장님들이 환급금을 통해 사업의 작은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많은 사장님들이
비즈넵 환급을 이용하는 이유 ✅
환급 신청(경정청구)은 각 사업자 상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여러 공제를 따진 후 맞춤으로 적용해주는 환급 서비스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.
실제로 환급을 받는 과정에서 맞춤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는 다양한 공제 및 감면 항목에 필요한 조건들 때문인데요.
비즈넵 환급은 고객 맞춤형으로 공제가 가능한 부분에 개별적으로 환급을 적용하고 있어서 사업자에게 특히 유리합니다. 비즈넵의 ai와 전문가들이 가장 안전하고 적절한 범위에서 환급받으실 수 있도록 적용하고 있기 때문이죠.
고용증대로 예를 들어 볼게요! 💁🏻♂️ | |
고용증대는 전년도 대비 고용자가 많아질 경우 받을 수 있는 공제로, 기업이 새로운 직원을 고용해 고용률을 증대시키도록 정부에서 제공하는 세제 혜택 중 하나예요. 단, 가족 고용이거나 정규직이 아닌 경우엔 감면받을 수 없는 등의 조건과, 해당 고용을 2년 이상 유지해야 하는 사후 관리 내용이 존재합니다. 비즈넵 환급은 이처럼 다양한 공제의 조건과 사후 내용 전체를 고려해 환급 신청을 진행하고 있고, 또 혹시 모를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제휴 세무사가 개별 체크하고 있어요. 각 사업 상황에 맞는 최선의 공제와 감면 내용을 맞춤형으로 적용해 환급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보세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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