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사장님 😄
‘쓴다‘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회계 장부 관리 서비스로, 여러분의 사업 운영을 신뢰성 있고 효율적으로 지원해드려요.
번거로운 장부 정리부터 권리금 계산까지, ‘쓴다’가 어떻게 자영업자의 일상적인 불편함을 해소하고 금융권에서도 인정받는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지 소개해드릴게요.
🔗 원클릭 자동 장부 생성
홈택스 로그인 한 번으로 사업의 모든 거래 내역이 자동으로 정리됩니다. 사장님은 복잡한 장부 정리 없이도 효과적으로 회계를 관리할 수 있어요.
또한, 이 회계 데이터는 블록체인 노드에 기록되어 무결성을 보장하며, 장부 조작 없이 모든 거래가 투명하게 관리됩니다.
📊 손익 계산서를 한 눈에
쓴다는 매출과 지출을 직관적으로 보여주어, 이 달의 순수익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도와드려요.
우리 가게의 손익 구조와 자금 흐름을 쉽게 파악하게 해 사장님의 사업을 더욱 현명하게 운영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.
🏷️ 신뢰 받는 권리금의 책정
사업장을 양도하거나 매매할 때 중요한 것은 권리금이고, 이 권리금은 사업장의 가치에 의해 결정됩니다.
‘쓴다’는 인증된 사업장 매출에 의해 권리금을 계산하여, 매매 상대자와 금융권에도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.
🙋🏻♂️ 사장님을 위한 전문가 서비스
세무 기장 서비스부터 가게 점포 매매 그리고 금융 지원까지, 사장님의 비즈니스를 전방위로 지원합니다.
오직 장사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, 경영의 부담을 줄여줄 각 파트의 전문가들이 ‘쓴다’ 장부를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.
'쓴다'는 모든 자영업자가 신뢰받을 수 있는 투명한 장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 이로 인해 금융과 신용 평가에서도 더 나은 조건을 받을 수 있으며, 자영업자의 경제적 자립과 성장을 지원합니다. 복잡했던 자영업 돈 관리가 놀랍도록 쉬워지는 것을 경험해보세요.
지금 바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‘쓴다‘를 만나보세요!
*쓴다는 과기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(KISA)이 주관하는 2024년 블록체인 민간분야 집중사업의 일환으로, ‘소상공인 점포 경영관리 및 금융지원 플랫폼’이라는 과제로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경감하고 투명한 재무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