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미용업 #고객경험관리 #데이터
고객의 재방문을 부르는
현성운의 소문난 환대맛집
첫 주자는 꾸아퍼스트입니다.
사장님이 얻을 수 있는
Key포인트 🔑
1️⃣ 코로나 시기 때 살아남은 방법
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1,300만 원 멤버십!
오픈 당일 Sold Out의 이유는?!
2️⃣ 꾸아퍼스트 엄경옥 대표의 경영 TIP
고객경험, 데이터, 브랜딩, 팀워크 등 핵심 공개
→ '3색 관리, 골든룰, 공간 구성, 파리 본사 근무 등'
성장을 위한 완벽한 조화를 만드는 방법
📌 매출 올리는 노하우! 더 알고 싶다면?
(~6/21 사전 질문 접수 중)
환대맛집을 알아보는 눈
서비스 경영 전문가 현성운
현 더나은 서비스경영연구소 대표
현 세종사이버대학교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겸임교수
전 본아이에프(주) 교육팀장 외 다수
저서 ⌜고객이 달라졌다⌟, ⌜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⌟
환대맛집을 소개해요
꾸아퍼스트는 어떤 곳인가요?
(Salon de) COIFFURE(불어)+FIRST(영어) 합성어, 가장 선두에 서는 최고의 미용실이라는 뜻인데요,
1989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, 프랑스 상류층이 이용하는 귀족주의 노블레스 살롱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.
2009년, 엄경옥 대표에 의해 H백화점 내 1호점 오픈 후 주요 상권에 위치하며 국내 런칭에 성공했습니다.
엄경옥 대표는 매장 수 확장에 집중하기 보다,
'벨벳 장갑처럼 화려하게, 철의 손처럼 확실하게'라는
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소문난 환대맛집은
매주 수요일, 금요일에 찾아올게요!
👋
이 영상이 마음에 들었다면?
주위에 공유해 보세요!
유의사항
캐시노트 회원에게 한정 공개됩니다.
해당 콘텐츠는 2023년 10월 촬영된 내용입니다.
본 콘텐츠 내 캐시노트 회원들의 댓글 등은 캐시노트 콘텐츠 및 홍보 등을 위해 활용되거나 회사와 관련된 매체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