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장님, 안녕하세요! 😊
오늘은 손님 응대와 관련된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정리해왔어요! ✨
💡매장 손님💡 매장에서 발생하는 사건, 손님 응대 방법 모음! |
▼ 이미지를 눌러보세요
💡예약 / 배달💡 예약 및 배달 관련 손님 응대 방안 모음! |
▼ 이미지를 눌러보세요
![]() 예약 후 노쇼 손님! 어떻게 해야 할까요? #인원수 #예약금 #사전전화 |
![]() 예약보다 적은 인원 방문, 어떻게 해야 할까요? #노쇼공지 #인원준수 #예약어플 |
![]() 연락이 되지 않는 배달 손님, 어떻게 하나요? #사기죄 #피해보상 #배달앱 |
![]() 배달전문점, 픽업 손님 응대 방법? #대기공간 #위생관리 #사전공지 |
💡꿀팁 공유💡 손님과 매출상승을 부르는 꿀팁 모음! |
▼ 이미지를 눌러보세요
![]() 비즈니스에서 말이 중요한 이유 #차별화 #페인포인트 #재방문유도 |
![]() 매출을 올리는 사소하고도 중요한 요소! #고객친화적 #인테리어 #환경개선 |
![]() 2명이 8인분을 계산하게 되는 마법! #포장주문 #실제사례 #판매전략 |
![]() 3040부모 공략법: 키즈 프렌들리! #키즈메뉴 #노키즈존 #아기의자 |
사장님을 위한
필수 정보 모음 콘텐츠 📘
경영・홍보 | 운영・관리 |
📘 절세 편 📘 매장 운영 편 📘 마케팅 편 📘 제조 및 판매 편 📘 서비스 [기본] 편 📘 개업과 폐업 편 📘 손익관리 [매출·가격]편 📘 [필수서류] 편 |
📘 직원 채용 편 📘 직원관리 [급여∙교육] 📘 매장 [운영・관리] 📘 서비스 [운영] 편 📘 상권 편 📘 주방과 위생 편 📘 매장 자가점검 편 📘 [직원/알바관리] 편 |